반응형

***공정무역 물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물품의 사양 및 정보는 구입처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참고했습니다. 

공정무역은 지구반대편 생산자의 자립을 돕습니다. 

소개해 드릴 제품은 아이스티입니다. 아이스티는 여름에 참 많이 먹었던 음료이기도 합니다.

실론*제품을 정말 좋아했었더랬죠... ㅎㅎ

홍차가 베이스를 이루는 아이스티는 홍차 추출을 얼마나 풍미 있게 했느냐가 관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집에서 진하게 홍차를 우려서 아이스티를 만들어 보면 알 수 있죠...ㅎㅎㅎ

그런 면에서 옥스팜공정무역아이스티는 공정무역으로 재배된 고품질의 홍차를 사용해 그 깊은 풍미를 가득 담았다고 생각합니다. 

제품명 : 공정무역 아이스티
제조사 : KONINGS NV
원산지 : 벨기에
판매처 : 자연드림몰

다른 옥스팜 공정무역 음료들처럼 아주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상품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팝아트일러를 사용해서 굉장히 힙해 보이기도 합니다. 옥스팜 사랑합니다. ㅎㅎㅎ

공정무역 아이스티는 유기농홍차추출물, 유기농사탕수수설탕이 주원료라고 하네요.

직접 드셔보면서 공정무역으로 제배되고 생산된 공정무역 10원칙에 대해서 느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이렇게 여름을 겨냥해서 새롭게 자연드림매장, 자연드림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공정무역 음료 4 총사입니다. 

공정무역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